여행후기

여행후기

‘41세’ 박봄, 인형 같은 비주얼 비결 직접 언급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작성일25-05-29 00:50 조회1회 댓글0건

본문




그룹 투애니원(2NE1) 박봄(41)이 인형 같은 비주얼 근황을 전했다.

박봄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“오늘 콘서트 리허설 현장에서 CL이랑. 필터 안 써요”라는 글과 함께 CL과 함께 찍은 사진 2장을 올렸다.

박봄은 같은 날 또 다른 게시물에서도 “서울 콘서트 리허설중 신성은쌤과 함께. 필터 아니에요. 화장한 거에요”라며 화사한 화장을 한 사진을 게재했다.

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봄은 짙은 눈화장 등 무대 화장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.

앞서 일부 팬들과 네티즌 사이에서는 박봄이 최근 올린 셀카 사진들과 관련, “필터를 과하게 쓴 것 아니냐”, “외모가 또 한 번 달라졌다” 등 지적하기도 했다.

박봄이 이날 “필터가 아닌 화장”이라고 설명하면서 사실상 필터 논란에 대해 해명한 셈이다.

한편 투애니원은 지난해 데뷔 15주년을 맞아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. 오는 12~13일에는 ‘2025 2NE1 콘서트: 웰컴 백(Welcome Back)’ 서울 앙코르 공연을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.



강주은 “♥최민수, ‘블랙리스트’ 올라…다시는 못 들어온다”
‘미혼’ 김종국, 드디어 ‘딸’ 품에 안았다…“영재네 영재”
“방 빼세요” 이동욱·이승환 등 ‘尹 파면’ 환호…JK김동욱은 “韓 더 빨리 망할 듯”
여경래, 5살 때 父 교통사고 목격…가슴 아픈 가정사 고백
‘이병헌♥’ 이민정, 둘째 딸 낳고 충격 “아이 바뀐 줄…이런 유전자는”
이연복 셰프 “‘이 수술’ 후 냄새 못 맡는다…전직도 고민”
산불로 50년 터전 사라진 가정에 ‘아파트’ 선물한 ‘1500만’ 유튜버
“한국사 시험 연예인 최초 만점” 서경석, 한국사 강사된 ‘놀라운 근황’
“아빠는 내 인생의”…최동석, 아들이 건넨 말에 깜짝 놀란 이유
‘순돌이’ 이건주, ‘미녀 무당’ 함수현과 핑크빛?…‘10년째 절연’ 가족 대신 미역국 끓여줘






m3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